마인 크래프트 마법 부여 | 마크 마법부여에 대한 모든 것 빠른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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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마법 부여 – 나무위키

레벨에 1을 더한 후 50으로 나눈다. 이 확률로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 부여가 불가능한 마법을 제거한다. · 부여가 가능한 마법 중에서 가중치에 따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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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11/10/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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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강좌] 인챈트에 대한 모든 것 – 블로그

– 마법부여대 : 마법 부여의 기본이다. 좌측에는 마법 부여할 아이템을 넣고, 우측에는 청금석을 넣는다. 마법부여 3가지가 뜨는데 위에서부터 청금석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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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blog.naver.com

Date Published: 10/28/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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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마법 부여 – 더위키

Enchanting. 마법 부여대를 이용해서 장비에 여러가지 보너스를 부여할 수 있다. 무기는 피해량, 도구는 내구도 및 효율, 갑옷은 방어력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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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thewiki.kr

Date Published: 9/25/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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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 1 마인크래프트. 마법에 걸린 책(방어구용). 인챈트 아머

무기, 갑옷, 도구에 대한 마법 부여가 가능합니다. 이 자료는 전용 마법에 걸린 책, 주로 사용되는 갑옷용. 그래서 마인크래프트의 마법책은 다양한 물건에 인챈트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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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stenco-rostov.ru

Date Published: 11/2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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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인챈트(마법 부여) 코드 및 명령어 – 정보킹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코드 및 명령어에 대해 소개하는 글 입니다. 인챈트란? 방어구, 무기 및 도구에 레벨을 소모하여 특수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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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 wjdqhzld.com

Date Published: 12/20/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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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 마법부여에 대한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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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마인 크래프트 마법 부여

  • Author: – Stea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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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Published: 2020. 10.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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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강좌] 인챈트에 대한 모든 것

마인크래프트 강좌 및 만화 [마인크래프트 강좌] 인챈트에 대한 모든 것 마인도시공사 ・ URL 복사 본문 기타 기능 공유하기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마인도시공사입니다. 오늘은 7월에 열릴 야생 서버(자세한 사항은 https://blog.naver.com/tjwkgns2007/222393636564) 에 대비해 저도 잘 몰랐던 인챈트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인챈트란? ​ 인챈트란 마인크래프트 블럭 중 하나인 마법 부여대를 이용해서 장비에 여러가지 보너스를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무기는 피해량을, 도구는 내구도 및 효율을, 갑옷은 방어력을 올리는 등 장비의 성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법 부여에는 마인크래프트 광물 중 하나인 청금석이 필요하며, 인챈트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레벨이 소모됩니다. 필요 재료들 ​ – 마법부여대 : 마법 부여의 기본이다. 좌측에는 마법 부여할 아이템을 넣고, 우측에는 청금석을 넣는다. 마법부여 3가지가 뜨는데 위에서부터 청금석이 각각 1개, 2개, 3개가 필요하다. 아래로 갈수록 수준 높은 마법부여가 뜨지만 꼭 좋은 마법부여는 아니다. 만약 도구에 부여될 마법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같은 종류의 다른 도구를 마법 부여해 마법 부여 목록을 초기화하면 된다.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 검에 날카로움 IV를 부여하고 싶은데 밀치기 II 같은 마법 부여가 떴다면, 숫돌에 마법부여된 검을 갈아버리면 마법부여가 초기화된다. (물론 레벨도 주지만 적다) – 책장 : 마법 부여대 주변에 설치하면 부여 가능한 마법 부여 레벨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최대 15개 책장들이 영향을 주는데, 성공적으로 배치했다면 고대 문자와 같은 입자가 나타나 마법 부여대로 모여든다. – 모루 : 원하는 도구에 인챈트된 책을 추가해 인챈트된 도구를 얻을 수 있다. – 숫돌 : 인챈트된 도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숫돌에 인챈트된 도구를 넣어 일정량의 경험치와 원 상태의 도구를 얻을 수 있다. 마법 부여 둘러보기 표 마법 부여 둘러보기 표 검 (도끼 포함) 날카로움 강타 살충 검 밀치기 발화 휩쓸기 약탈 삼지창 급류 집전 충절 찌르기 갑옷 보호 화염 보호 폭발 보호 발사체 보호 투구 호흡 친수성 흉갑 (투구, 각반, 부츠) 가시 부츠 가벼운 착지 물갈퀴 차가운 걸음 영혼 가속 삽, 곡괭이, 도끼, 괭이, 가위 효율 삽, 곡괭이, 도끼, 괭이 섬세한 손길 행운 낚싯대 바다의 행운 미끼 활 힘 밀어내기 화염 무한 쇠뇌 관통 다중 발사 빠른 장전 내구도가 있는 모든 아이템 내구성 수선 갑옷, 겉날개, 조각된 호박, 잭오랜턴, 머리 귀속 저주 내구도가 있는 모든 아이템, 조각된 호박, 잭오랜턴, 머리, 나침반 소실 저주 – 녹색은 기본 마법부여, 파란색은 보물 마법부여, 빨간색은 저주 마법부여를 의미한다. ​ – 파란색 마법부여를 얻으려면 주민 등의 NPC와의 거래, 낚시, 구조물의 상자 등에서만 얻을 수 있다. (마법부여대에서 못 얻음) 각 인챈트별 효과와 능력치 내구성 (Unbreaking) 효과 내구도 감소 확률 하락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무기, 갑옷, 삽, 곡괭이, 도끼, 낚싯대, 괭이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가위, 당근 낚싯대, 부싯돌과 부시, 방패, 겉날개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도구 50%, 갑옷 80% 확률로 내구도 감소 II 도구 33%, 갑옷 73.3% 확률로 내구도 감소 III 도구 25%, 갑옷 70% 확률로 내구도 감소 후술할 보물 마법 부여인 ‘수선’과 큰 시너지를 보이는 마법부여이다. 내구성 마법이 내구도가 닳을 확률을 줄여주고, 닳게 되면 수선 마법이 회복을 해줘서 내구도를 높게 유지해주기 때문이다. 효율 (Efficiency) 효과 블록 파괴 속도 상승, JE 한정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상승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삽, 곡괭이, 도끼, 괭이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가위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블록 파괴 속도 +2 상승,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5% 상승 II 블록 파괴 속도 +5 상승,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10% 상승 III 블록 파괴 속도 +10 상승,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15% 상승 IV 블록 파괴 속도 +17 상승,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20% 상승 V 블록 파괴 속도 +26 상승, 도끼의 방패 무력화 확률 25% 상승 다만, 효율을 붙이면 빨라지는 작업 속도 때문에 장비의 내구도도 깎이는 속도가 빨라져 체감되는 내구성이 줄어든다. 섬세한 손길 (Silk Touch) 효과 블록을 원형 그대로 회수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삽, 곡괭이, 도끼, 괭이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가위(BE 한정) 행운 (Fortune) 효과 블록을 파괴했을 때 아이템을 드랍하는 개수 / 드랍할 확률이 증가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삽, 곡괭이, 도끼, 괭이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광석들과 자수정 33% 확률로 2배 아이템 드롭 레드스톤, 발광석, 바다 랜턴, 감자, 당근, 밀 씨앗, 사탕무 씨앗, 달콤한 열매, 수박 블록, 네더 와트는 드롭 최대치 +1 II 광석들과 자수정 25% 확률로 2배 또는 3배 아이템 드롭 레드스톤, 발광석, 바다 랜턴, 감자, 당근, 밀 씨앗, 사탕무 씨앗, 달콤한 열매, 수박 블록, 네더 와트는 드롭 최대치 +2 III 광석들과 자수정 20% 확률로 2배 또는 3배 또는 4배 아이템 드롭 레드스톤, 발광석, 바다 랜턴, 감자, 당근, 밀 씨앗, 사탕무 씨앗, 달콤한 열매, 수박 블록, 네더 와트는 드롭 최대치 +3 – 이 외의 아이템이 드랍될 확률은 다음과 같다. ​ 레벨 1 레벨 2 레벨 3 부싯돌 14% 25% 100% 묘목 (잎) 6.25% 8.33% 10% 정글나무 묘목 (잎) 2.78% 3.125% 4.17% 막대기 (마른 덤불) 2.22% 2.5% 3.33% 사과 (잎) 0.556% 0.625% 0.833% 특정 블록들이 파괴될 때 아이템을 드롭하는 확률과 수를 늘려 이득을 더해주는 마법 부여이다. 날카로움 (Sharpness) 효과 모든 몹에게 추가 피해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도끼(BE 한정)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도끼(JE 한정)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피해량 1 증가 II 피해량 1.5 증가 III 피해량 2 증가 등급 당 능력치 증감 (BE 한정) I 피해량 1.25 증가 II 피해량 2.5 증가 III 피해량 3.75 증가 IV 피해량 5 증가 V 피해량 6.25 증가 날카로움 V는 마법부여대에서 얻을 수 없다. ​ 후술할 날카로움, 강타, 살충은 서로 중첩될 수 없으며, 커맨드를 쓰지 않는 이상 셋 중 하나만 부여할 수 있다. 강타 (Smite) 효과 언데드 몹에게 추가 피해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도끼(BE 한정)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도끼(JE 한정)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언데드 피해량 2.5 증가 II 언데드 피해량 5 증가 III 언데드 피해량 7.5 증가 IV 언데드 피해량 10 증가 V 언데드 피해량 12.5 증가 언데드 계열의 몹은 다음과 같다. ​ – 좀비, 스켈레톤, 좀비화 피글린, 조글린, 위더 스켈레톤, 팬텀, 위더, 드라운드, 스트레이, 허스크 ​ 강타 I 만 붙여도 날카로움 IV 와 상승치가 같으며, 다이아몬드 검에 강타 V를 걸면 거의 모든 몹들이 한 번에 죽는다. 살충 (Bane of arthropods) 효과 벌레 몹에게 추가 피해, 짧은 시간 동안 속도 감소 IV 부여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도끼(BE 한정)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도끼(JE)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벌레 피해량 2.5 증가, 1~1.5초 동안 속도 감소 IV II 벌레 피해량 5 증가, 1~2초 동안 속도 감소 IV III 벌레 피해량 7.5 증가, 1~2.5초 동안 속도 감소 IV IV 벌레 피해량 10 증가, 1~3초 동안 속도 감소 IV V 벌레 피해량 12.5 증가, 1~3.5초 동안 속도 감소 IV 벌레 계열의 몹인 거미, 동굴거미, 좀벌레, 엔더마이트, 벌에게 추가 피해를 준다. ​ 앞서 말한 날카로움, 강타 중에서는 가장 쓸 일이 적다. 밀치기 (Knockback) 효과 피격된 대상이 밀려나는 거리가 증가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등급당 능력치 증감 I 밀려나는 거리 3 증가 II 밀려나는 거리 6 증가 적으로부터 거리를 벌려 안전 거리를 확보할 수도 있고, 위험한 곳으로 밀쳐내서 처리할 수도 있다. ​ 하지만 원거리 공격을 하는 상대의 경우에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발화 (Fire aspect) 효과 피격된 대상에 발화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4초 동안 피격 대상 발화 II 8초 동안 피격 대상 발화 비가 오거나 물 속이면 화염 피해를 줄 수 없다. ​ 엔더맨의 경우, 발화 검을 사용하면 잡기가 힘들어지며, 좀비 계열 몹들은 불이 붙은 상태로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불이 옮겨 붙을 수 있다. 휩쓸기 (Sweeping edge) 효과 쓸어내리는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없음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쓸어내기 피해량이 직격 피해량의 50%로 증가 II 쓸어내기 피해량이 직격 피해량의 66%로 증가 III 쓸어내기 피해량이 직격 피해량의 75%로 증가 PVP보다는 다수의 몹을 공격할 때 좋은 효과이다. 약탈 (Looting) 효과 처치한 몹의 아이템 드랍률 및 최대 드랍량 증가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검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없음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일반 아이템 드롭 0~1개 증가 드문 아이템 드롭 50% 확률로 드롭 희귀 아이템 드롭 확률 1% 증가 몹이 장착하고 있던 아이템 드롭 확률 1% 증가 II 일반 아이템 드롭 0~2개 증가 드문 아이템 드롭 66% 확률로 드롭 희귀 아이템 드롭 확률 2% 증가 몹이 장착하고 있던 아이템 드롭 확률 2% 증가 III 일반 아이템 드롭 0~3개 증가 드문 아이템 드롭 75% 확률로 드롭 희귀 아이템 드롭 확률 3% 증가 몹이 장착하고 있던 아이템 드롭 확률 3% 증가 예를 들어 소를 약탈 III 검으로 잡으면 소고기가 최대 6개, 가죽이 최대 5개 드롭된다. 힘 (Power) 효과 모든 몹에게 추가 피해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활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피해량 50% 증가 II 피해량 75% 증가 III 피해량 100% 증가 IV 피해량 125% 증가 V 피해량 150% 증가 활의 공격력을 강화해 화살을 맞는 모든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시간별 피해량은 다음과 같다. 등급 시위를 당긴 시간 0.1초 0.2~0.9초 1초 이상 치명타 0 1 5 6 11 I 2 8 9 16 II 2 9 11 19 III 2 10 12 20 IV 3 12 14 23 V 3 13 15 25 밀어내기 (Punch) 효과 피격된 대상을 밀침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활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밀어내기 거리 3~4 증가 II 밀어내기 거리 7 증가 절벽이나 언덕 등의 지형에서 사용하면 추가적으로 낙하 피해까지 기대할 수 있다. 급한 상황에서는 몹들을 밀어내는데 유용하다. 화염 (Flame) 효과 피격된 대상에 발화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활 발화와 비슷한 능력으로, 이것이 부여된 활은 맞힌 대상에게 5초간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힌다. TNT를 맞혀 점화할 수도 있다. 무한 (Infinity) 효과 화살을 소비하지 않는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활 인벤토리에 화살이 하나라도 있을 경우, 화살을 소모하지 않고 활을 쏠 수 있게 해준다. 화살 여러 묶음이 차지할 인벤토리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 무한 마법 부여가 부여된 활로 발사한 화살은 회수가 불가능하며, 분광 화살처럼 특수한 화살은 무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 밸런스 문제로 수선 마법 부여와 동시에 부여할 수는 없다. 빠른 장전 (Quick Change) 효과 쇠뇌의 장전 시간을 단축한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쇠뇌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쇠뇌의 장전 시간을 0.25초 단축한다. II 쇠뇌의 장전 시간을 0.5초 단축한다. III 쇠뇌의 장전 시간을 0.75초 단축한다. 쇠뇌의 느린 장전속도를 개선해주는 마법 부여로, III 단계면 활의 최대 충전 속도보다 약간 빨라진다. ​ 빠른 장전 III 는 마법 부여대에서 나타나진 않는다. 빠른 장전 II 가 발린 쇠뇌 2개를 합치거나, 주민과 거래하거나, 상자에서 얻어야 한다. 다중 발사 (Multishot) 효과 내구도를 3배 소모해 발사체 하나를 세 갈래로 나눠 쏠 수 있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쇠뇌 내구도를 3배로 소모하는 대신, 발사체를 3배로 쏠 수 있는 마법 부여이다. 한 번 최대 3개의 대상을 맞힐 수 있지만, 그러러면 거리 조절을 잘해야 한다. 관통 (Piercing) 효과 화살이 개체와 방패를 관통한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쇠뇌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화살이 개체를 한 번 관통할 수 있다. II 화살이 개체를 두 번 관통할 수 있다. III 화살이 개체를 세 번 관통할 수 있다. IV 화살이 개체를 네 번 관통할 수 있다. 발사된 화살이 몹을 뚫고 지나가 뒤의 몹에게도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해준다. 방패를 관통할 수도 있어, 도끼처럼 방패에 대항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 보통 개체를 맞힌 화살은 회수할 수 없지만 이 마법부여는 회수할 수 있다. ​ 다중 발사 마법부여와는 함께 부여할 수 없다. 충절 (Loyality) 효과 삼지창을 던지면 다시 돌아온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삼지창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등급이 높을수록 돌아올 때 걸리는 시간이 더 많이 감소한다. II III 스스로 던진 삼지창이 돌아온다. 심지어 용암이나 불구덩이 속에 던져도 아이템을 회수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되돌아온다. 찌르기 (Impaling) 효과 수생몹에게 추가 피해 (JE 한정) 물에 닿아있는 개체에게 추가 피해 (BE 한정)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삼지창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수중생물 피해량 2.5 증가 II 수중생물 피해량 5 증가 III 수중생물 피해량 7.5 증가 IV 수중생물 피해량 10 증가 V 수중생물 피해량 12.5 증가 수생 몹인 가디언, 엘더 가디언, 대구, 연어, 열대어, 복어, 오징어, 돌고래, 거북, 아홀로틀에게 추가 피해를 입힌다. ​ 살충과 비슷하게, 싸울만한 수생 몹이 그리 많진 않지만, 삼지창의 피해량을 올려주는 마법부여이기도 하다. ​ BE 한정으로 내리는 비를 맞고 있거나 물에 닿아있는 모든 몹에게 추가 피해를 준다. 급류 (Riptide) 효과 물에 닿거나 비를 맞을 때만 삼지창을 던질 수 있으며, 던지면 플레이어가 함께 날라간다.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삼지창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비를 맞거나 물에 있을 때 9m 돌진 잠수했을 때 7m 돌진 II 비를 맞거나 물에 있을 때 15m 돌진 잠수했을 때 11m 돌진 III 비를 맞거나 물에 있을 때 21m 돌진 잠수했을 때 15m 돌진 삼지창을 특정 조건하에 이동 수단이 되게 해주는 무기로 바꿔준다. 집전, 충절과 함께 부여할 순 없다. ​ 이 마법이 부여된 삼지창을 이용하면 물 속에서, 비를 맞거나 물에 닿아 있다면 지상에서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삼지창을 마치 겉날개 입은 상태처럼 고속비행 할 수도 있다. ​ 플레이어가 날아가는 도중 몹과 부딪힐 경우, 해당 몹에게 9의 피해를 입힌다. 집전 (Channeling) 효과 뇌우가 올 때 던진 삼지창에 맞은 몹에게 벼락이 내리침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삼지창 던진 삼지창에 맞은 몹에게 벼락을 내린다. 이를 이용해 충전된 크리퍼, 좀비화 피글린, 마녀를 소환시킬 수 있다. 이를 역이용해 충전된 크리퍼의 머리를 쉽게 얻을 수 있다. 보호 (Protection) 효과 공허, 굶주림 등을 제외한 모든 피해량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갑옷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모든 피해량 4% 감소 II 모든 피해량 8% 감소 III 모든 피해량 12% 감소 IV 모든 피해량 16% 감소 공허, 굶주림을 제외한 모든 피해량을 줄여준다. 때문에 독, 고통, 시듦, 소환사 송곳니 등의 상태이상이나 마법에 의한 피해량도 줄여준다. ​ 보호, 화염으로부터 보호, 폭발로부터 보호, 발사체로부터 보호 넷 중 하나만 부여할 수 있다. 화염으로부터 보호 (Fire Protection) 효과 화염 피해량 및 지속 시간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갑옷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화염 피해량 8%, 불타는 시간 15% 감소 II 화염 피해량 16%, 불타는 시간 30% 감소 III 화염 피해량 24%, 불타는 시간 45% 감소 IV 화염 피해량 32%, 불타는 시간 60% 감소 화염 피해(불, 화염구, 블레이즈의 화염구, 용암, 마그마 블록 등)로 입는 피해량과 몸에 붙은 불의 지속 시간을 줄여준다. ​ 자바 에디션에서는 여러 갑옷 부위에 이 마법 부여가 있을 경우, 불타는 시간 감소 효과는 가장 높은 단계의 것으로 적용된다. 폭발로부터 보호 (Blast Protection) 효과 폭발 피해량 감소 및 폭발로 인한 넉백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갑옷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폭발 피해량 8%, 폭발로 인한 넉백 15% 감소 II 폭발 피해량 16%, 폭발로 인한 넉백 30% 감소 III 폭발 피해량 24%, 폭발로 인한 넉백 45% 감소 IV 폭발 피해량 32%, 폭발로 인한 넉백 60% 감소 TNT, TNT가 실린 광산 수레, 크리퍼, 위더, 가스트, 엔드 수정, 침대, 리스폰 정박기, 폭죽 로켓에게서 입는 폭발의 피해를 줄여준다. 발사체로부터 보호 (Projectile Protection) 효과 투사체 피해량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갑옷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투사체 피해량 8% 감소 II 투사체 피해량 16% 감소 III 투사체 피해량 24% 감소 IV 투사체 피해량 32% 감소 화살, 던진 삼지창, 가스트 화염구, 블레이즈 화염구, 셜커 탄알, 위더 해골, 라마 침 등의 직격 피해를 줄여준다. 가시 (Thorns) 효과 일정 확률로 피해량 반사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흉갑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각반, 투구, 부츠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15% 확률로 공격자에게 1~4 피해를 입힘 피해를 입히면 추가 내구도 소모 3, 입히지 않으면 1 II 30% 확률로 공격자에게 1~4 피해를 입힘 피해를 입히면 추가 내구도 소모 3, 입히지 않으면 1 III 45% 확률로 공격자에게 1~4 피해를 입힘 피해를 입히면 추가 내구도 소모 3, 입히지 않으면 1 적의 공격에 반응하여 반사 피해를 준다. 피해량이 소소하고, 페널티인 추가 내구도 소모 때문에 그리 선호되지는 않는다. 호흡 (Respiration) 효과 수중 호흡 시간 증가 및 익사 피해 무효화 확률 부여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투구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호흡 시간 15초 증가, 매 초 50% 확률로 익사 피해를 막아냄 II 호흡 시간 30초 증가, 매 초 66% 확률로 익사 피해를 막아냄 III 호흡 시간 45초 증가, 매 초 75% 확률로 익사 피해를 막아냄 기본적으로 물 속에서 15초 동안 숨을 쉴 수 있는데, 이 소모 속도를 늦춰준다. 그리고 익사 피해도 더 오래 견딘다. 친수성 (Aqua affinity) 효과 수중 채굴 페널티 제거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투구 물 속에서 블록 채굴시 블록이 파괴되는 시간이 5배 늘어나는데, 이를 없애 지상에서와 같은 속도로 작업을 할 수 있게 된다. 가벼운 착지 (Feather Falling) 효과 추락 피해량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부츠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추락 피해량 12% 감소 II 추락 피해량 24% 감소 III 추락 피해량 36% 감소 IV 추락 피해량 48% 감소 엔더 진주를 사용할 때 받는 피해도 추락 피해로 취급되어 피해량이 감소한다. ​ 피해량 감소 수치가 가장 높은 마법부여이다. 갑옷의 네 부위에 모두 보호 IV 를 걸고 신발에 가벼운 착지 IV 까지 부여하면 100m 높이에서도 살 수 있다. 물갈퀴 (Depth Strider) 효과 수중 이동속도 감소 상쇄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부츠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감소 효과 33% 상쇄 II 감소 효과 66% 상쇄 III 감소 효과 100% 상쇄 수중에서 이동하는 속도를 높여준다. 차가운 걸음과는 함께 부여할 수 없다. 바다의 행운 (Luck of the Sea) 효과 낚시로 얻는 아이템의 희귀도 상승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낚싯대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쓰레기를 낚을 확률 1.95% 감소 보물을 낚을 확률 2.1% 증가 물고리를 낚을 확률 0.15% 감소 II 쓰레기를 낚을 확률 3.9% 감소 보물을 낚을 확률 4.2% 증가 물고리를 낚을 확률 0.3% 감소 III 쓰레기를 낚을 확률 5.85% 감소 보물을 낚을 확률 6.3% 증가 물고리를 낚을 확률 0.45% 감소 보물에 해당하는 아이템인 마법 부여된 활.책.낚싯대, 이름표, 앵무조개 껍데기, 안장 등을 낚는 확률이 높아진다. 미끼 (Lure) 효과 낚시에 걸리는 시간 감소 직접 부여가 가능한 장비 낚싯대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미끼를 물 때까지의 간격 5초 감소 II 미끼를 물 때까지의 간격 10초 감소 III 미끼를 물 때까지의 간격 15초 감소 차가운 걸음 (Frost Walker) 효과 밞고 있는 지형 주변 물 블록을 살어음으로 만든다. 마그마 블록과 모닥불 위에서 피해를 입지 않게 된다.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부츠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얼음 생성 반경 2 증가 II 얼음 생성 반경 3 증가 물을 살얼음으로 바꿔 물 위를 지상처럼 걷고 달리게 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이다. 물을 얼리는 것 외에도 마그마 블록과 모닥불 위에서 피해를 입지 않고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 효과도 있다. ​ 해저 지형을 탐사할 수 없다는 페널티가 걸리며, 물 위는 보트를 타고도 다닐 수 있기에, 물갈퀴에 밀린다. 영혼 가속 (Soul Speed) 효과 영혼 모래의 감속 효과 무시 영혼 모래와 영혼 흙 위에 있을 때 걷는 속도 증가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부츠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이동 속도 1.025 증가 II 이동 속도 1.15 증가 III 이동 속도 1.275 증가 영혼 흙, 영혼 모래 위에서 걷는 속도가 빨라진다. 효과가 적용되는 블록을 밞을 때마다 4%의 확률로 부츠의 내구도를 소모한다. ​ 네더의 보루 유적의 상자나 피글린과의 물물교환으로만 이 마법이 부여된 책이나 부츠를 얻을 수 있다. ​ BE에선 버그로 낚시나 습격 보상, 상자 전리품 등으로 얻을 수 있다. 수선 (Mending) 효과 경험치로 손상된 장비의 내구도를 회복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내구도가 있는 모든 아이템 등급 당 능력치 증감 I 획득한 경험치 1당 내구도를 2만큼 회복 이 마법 부여가 걸린 아이템을 착용하거나 손에 든 상태에서 경험치를 획득하면 그 아이템의 내구도가 회복된다. 착용 또는 손에 든 상태가 아니거나 내구도가 최대치이면 경험치는 그대로 레벨업에 사용된다. ​ 아이템의 내구도를 회복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수선 마법을 부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 밸런스 문제로 무한 마법과는 동시에 부여할 수는 없다. 귀속 저주 (Curse of Binding) 효과 이것이 부여된 갑옷을 착용하면 갑옷이 파손되거나 플레이어가 죽을 때까지 절대 벗을 수 없다.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갑옷, 겉날개, 조각된 호박, 잭오랜턴, 머리 이 저주가 부여된 착용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죽거나 내구도가 다하지 않는 이상 절대 못 벗는다. ​ 머리나 조각된 호박 역시 착용구라 귀속 저주가 걸릴 수 있는데, 이걸 입으면 정말 죽는 것 말곤 방법이 없다. 소실 저주 (Curse of vanishing) 효과 이것이 부여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죽으면 아이템이 사라진다. 책으로만 부여가 가능한 장비 내구도가 있는 모든 아이템, 조각된 호박, 잭오랜턴, 머리, 나침반 이 저주가 걸린 아이템은 가진 상태에서 죽으면 그 자리에서 사라져 영영 복구할 수 없다. 기타 ​ – JE 1.14~1.14.2 버전 한정으로 보호, 화염으로부터 보호, 폭발로부터 보호, 발사체로부터 보호를 모두 부여할 수 있다. ​ – JE 1.11.1 전까지는 무한과 수선 마법을 동시에 부여할 수 있다. ​ – 영혼 가속 마법부여가 처음 추가된 스냅샷 20w11a 버전에서는 이 마법이 부여된 부츠를 신고 무려 마하 3에 달하는 속도로 달릴 수 있는 버그가 있었다. 그러나 다음 스냅샷에서 모두 고쳐졌다. 인쇄

마인크래프트에서 최고의 인챈트 부여하는 방법 (이미지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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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1 인챈트 테이블을 여세요. 인챈트 테이블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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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2 인챈트 테이블에 책을 놓으세요. 평범한 책을 선택하고 작업대에서 책 모양의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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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3 청금석을 테이블에 놓으세요. 청금석을 선택한 다음 책 상자 오른쪽의 칸을 선택하십시오. 마법 부여 1회에 적어도 3개의 청금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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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4 마법을 선택하십시오. 작업대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에 몇 가지 마법이 나열될 것입니다. 원하는 마법을 선택하십시오. 원하는 레벨이 없다면 가장 낮은 레벨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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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v>“} 5 마법에 걸린 책을 인벤토리로 옮기세요. 이 책은 마법이 부여되어 이제 보라색과 분홍색으로 빛날 것입니다.

혼란 1 마인크래프트. 마법에 걸린 책(방어구용). 인챈트 아머

매혹적인 테이블에 아이템을 놓습니다.일부 항목은 다른 항목보다 높은 수준의 마법을 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한 임의성 요소가 관련되어 있으므로 보장할 수는 없지만 다음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골드 아이템은 고레벨 인챈트 확률이 가장 높지만 내구도가 낮기 때문에 인챈트하는 것은 물론 추가 경험치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다지 수익성이 없습니다. 나무 도구와 가죽 갑옷도 마찬가지지만 마법 부여 수준은 금 아이템보다 훨씬 나쁩니다.

마법의 철검과 도구는 다이아몬드보다 약간 낫습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갑옷은 여전히 ​​철 갑옷보다 우수합니다.

두 번째 셀에 청금석을 놓습니다.버전 1.8에서는 모든 마법에 청금석이 필요합니다. 아이템을 최대(하위 마법부여 슬롯)까지 마법부여하고 싶다면 각 마법부여에는 3개의 청금석이 필요합니다.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버전 1.8에서는 마법 부여를 선택하기 전에 확인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주문 위에 마우스를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이러한 마법을 얻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세 가지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부여 옵션을 재설정하려면 아이템을 마법부여하세요.사용 가능한 마법 부여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이 3가지 업그레이드는 아이템마다 다르며, 하나의 아이템에 인챈트를 하면 모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가 동시에 초기화됩니다. 예를 들어 검 마법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활, 도구, 갑옷 또는 낚싯대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을 확인하십시오. 이 아이템 중 하나에 마법을 부여하면 검에 마법을 부여할 때 새로운 마법이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업그레이드 옵션이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면 가장 저렴한(최고) 마법을 선택하여 1레벨과 1개의 청금석만 사용하십시오. 책을 사용하여 다음에 설명된 대로 모루에 있는 항목에 부적을 추가합니다.

인챈트된 아이템을 모루로 업그레이드하세요.모루를 제작하려면 3개의 철 블록(상단 줄)과 4개의 철괴(하단 줄과 중앙 슬롯)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루에서 마법이 부여된 항목을 결합하고 책의 마법을 책으로 옮기고 경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은 좋은 마법을 얻을 확률이 낮지만, 모루에서는 다른 어떤 아이템과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동일한 항목(재료 및 유형별)을 모루에서 결합하여 내구성을 회복하고 주문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아이템을 결합하기 전에 마법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고 섹션 참조). 마법이 호환되지 않으면 두 번째 항목의 마법이 손실됩니다.

마법에 걸린 책 ID: 403 .

NID : enchanted_book .

마법에 걸린 책 – 영어 제목 마법에 걸린 책마인크래프트에서. 그것은 또한 마법사의 책이라고합니다. 마법에 걸린 책, 마법의 책, 마법에 걸린 책, 심지어 마법의 책과 같은 다른 이름은 의미를 왜곡하지 않습니다.

무기, 갑옷, 도구에 대한 마법 부여가 가능합니다. 이 자료는 전용 마법에 걸린 책, 주로 사용되는 갑옷용. 그래서 마인크래프트의 마법책은 다양한 물건에 인챈트를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것은 모루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처음으로 마법이 부여된 책은 버전 1.4.6(12w49a)에서 Minecraft에 추가되었으며 그 이후로 관련된 모든 사실과 요소가 주기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법에 걸린 책이 많다.

인챈트된 책은 인챈트 테이블을 이용하여 일반 책을 인챈트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버전은 분명합니다. 빨간 리본으로 묶인 반짝이는 책입니다.

인챈트 테이블을 사용하여 인챈트된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유일한 방법마법의 책을 받습니다. 그것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도확률:

보물 상자에서;

버려진 광산에 상자가있는 트롤리에서;

사막 사원에서;

요새의 가슴에.

또한 인챈트된 책은 낚시를 보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인챈트북 사용법

마법이 부여된 책을 사용하려면 모루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모든 것이 정상이며 항목을 배치해야 하며 이 재료의 맥락에서 이것은 첫 번째(왼쪽) 슬롯에 있는 갑옷의 요소입니다. 두 번째 슬롯에는 마법의 책을 넣어야 합니다. 마법 부여를 완료하려면 필요한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각 인챈트된 책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의 마법 부여를 모루의 갑옷 아이템으로 옮기는 것.

신비한 책을 결합하여 강화된(여러) 마법이 부여된 하나의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책에서 병합하는 동안 부여된 마법은 이러한 주문의 최대 수준을 유지하면서 첫 번째 슬롯의 책으로 이전됩니다. 책의 동일한 마법 부여 레벨이 동일하고 더 높은 레벨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책은 이 레벨을 받게 됩니다.

마법에 걸린 책으로 매혹

마법이 부여된 책으로 어떤 마법을 걸 수 있습니까? 갑옷용. 인챈트된 책의 도움으로 인챈트 테이블에서 인챈트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아이템을 인챈트할 수 있지만, 더 높은 레벨의 인챈트 가능성도 있다.

인챈트 아머 № 갑옷 이름 무엇을 주는가 0 보호

보호 공격 피해를 갑옷 피해로 전환합니다. 1 내연성

화재 예방 화재, 용암 및 이프리트 화염구로부터 보호. 플레이어의 연소 시간을 줄입니다. 2 무중력

깃털 떨어지는 추락 방지 3 폭발 저항

폭발 방지 방폭. 폭발로 인한 반동을 줄입니다. 4 발사체 보호

발사체 보호 화살과 불덩어리로부터의 보호 5 수중 호흡

호흡 수중 공기 손실을 줄이고 질식 공격 사이의 시간을 늘립니다. 수중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6 서브마리너

물과의 친교

아쿠아 친화력 육지에서와 같은 속도로 수중에서 블록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7 스파이크

가시 일정 확률로 공격자에게 피해를 줍니다. 8 수중 걷기

심연의 정복자

뎁스 스트라이더 수중에서 걷는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9 아이스 스텝

물 위를 걷다

프로스트 워커 물을 얼어붙은 얼음으로 바꾸고 저수지 표면을 걸을 수 있습니다. 34 힘

깨지지 않는 어느 정도 확률로 강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70 수선

수선 경험을 사용하여 손이나 갑옷 슬롯에 있는 아이템을 수리합니다.

Minecraft 1.11에서 “Curse of Link” 마법이 부여된 책이 추가되었으며 제거할 수 없는 갑옷과 “Curse of Disappearance” 마법이 부여된 갑옷이 추가되었습니다.

마법 부여된 책은 마법 부여 테이블에 마법이 부여되지 않은 항목에 사용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합시다.

책에 마법을 부여하고(또는 금고에서 이미 마법이 부여된 책을 찾는 것) 모루를 사용하여 마법을 옮기는 것은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주민을 매혹시킬 수 있습니다. 책은 사서에 의해 마법에 걸리고 다른 모든 것은 사제가 마법에 걸립니다.

모든 마법

넘버링과 네이밍입니다. 모든 주문마인크래프트에서. ID의 경우, 표의 표시는 오름차순이며 컴퓨터에만 해당됩니다(Java 및 Bedrock Edition의 경우 번호가 다름).

ID NID 마법 0 보호 보호 1 화재 예방 내연성 2 feather_falling 무중력 3 blast_protection 폭발 저항 4 발사체_보호 발사체 보호 5 호흡 호흡 6 aqua_affinity 물과의 관계(서브마리너) 7 가시 스파이크 8 깊이_스트라이더 깊은 단계 9 서리_워커 아이스 트레드(물 위를 걷는 것) 10 바인딩_저주 결속의 저주 16 날카로움 날카로움 17 강타 하늘의 형벌 18 bane_of_arthropods 절지동물의 파멸 19 넉백 버리다 20 fire_aspect 불의 음모 21 약탈 약탈(약탈) 22 청소 슬래싱 블레이드 32 능률 능률 33 섬세한 손길 섬세한 손길 34 깨지지 않는 힘 35 행운 운 48 힘 힘 49 펀치 충격파 50 불꽃 점화 51 무한대 무한대 61 행운의 바다 바다 운 62 매혹 미끼 70 수선 수선 71 소실_저주 상실의 저주 – 꿰뚫는 찔러 – 동해 야군 – 충의 충의 – 채널링 뇌신 – 바인딩_저주 부동의 저주

갑옷에 대해

이 자료는 갑옷에 대한 마법이 부여된 책(대부분)에 전념하기 때문에 그 요소를 나열하는 것은 불필요하지 않습니다. 강도 및 보호 데이터는 참고용입니다.

Minecraft의 갑옷 갑옷 보호 힘 가죽 헬멧 56 황금 헬멧 78 메일 헬멧 166 철 헬멧 166 다이아몬드 헬멧 364 가죽 재킷 81 황금 흉갑 113

마법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무기, 도구 및 갑옷의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경험을 사용하며 더 높은 수준에서 더 강력한 마법이 가능합니다. 에메랄드로 결제하여 마을 사람들에게 아이템을 부여할 수 있지만 이 경우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챈트” 작업을 위해 플레이어는 인챈트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책꽂이의 위치에 따른 마법부여의 강도.

매혹시키는 방법

아이템은 인챈팅 테이블 인터페이스의 슬롯에 넣어야 합니다. 테이블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엽니다.

오른쪽에 마법부여를 위한 세 가지 옵션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숫자는 필요한 경험치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경험으로 지불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합니다(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경험이 필요하지 않음).

갑옷, 활과 검, 곡괭이, 도끼, 삽의 요소에 마법이 부여됩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경험을 할 수록 마법이 부여된 아이템은 더 가치 있는 속성을 갖게 됩니다. 여러 레벨의 마법이 있거나 여러 마법이 있는 아이템이 나올 것입니다. 가장 비싼 인챈트 테이블 액션 – 최고의 인챈트 조합을 제공합니다.

인챈트 테이블 주위에 책꽂이를 배치하면 인챈트가 강화됩니다.

책장은 매혹적인 테이블에서 1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테이블 높이에 15개 이상의 캐비닛(나머지는 계산되지 않음)이 필요하거나 테이블에서 1블록 거리에 있는 한 블록 위의 위치에 배치됩니다. 중앙에 테이블이 있는 5×5 블록 정사각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횃불, 눈 등을 포함하여 테이블과 캐비닛 사이에 외부 블록이 없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캐비닛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횃불의 도움으로 충분한 레벨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캐비닛을 “끄고” 주문 레벨을 낮출 수 있습니다.

1.3 이후에는 마법 부여 비용이 다음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기본 수준(기본) = (1…8 +b \2 +0…b), 여기서 b는 책장의 수입니다.

레벨 테이블

캐비닛 수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최소 레벨(상단 슬롯) 1 1 1 1 1 1 1 1 1 1 2 2 2 2 2 2 최대 레벨(하단 슬롯) 8 9 11 12 14 15 17 18 20 21 23 24 26 27 29 30

가능한 마법

인챈트 아머

EID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0 보호 보호 모든 피해(공허, 기아 및 /kill 제외)의 모든 피해를 갑옷 피해로 전환합니다. IV 마법 증폭 서로 호환되지 않는 1 내연성 화재 예방 화재, 용암 및 이프리트 화염구로부터 보호. 플레이어의 연소 시간을 줄입니다. IV 마법 증폭 서로 호환되지 않는 3 폭발

지속 가능성 폭발 방지 방폭. 폭발로 인한 반동을 줄입니다. IV 마법 증폭 서로 호환되지 않는 4 발사체

내구력 발사체 보호 발사체(화살 및 불덩이)에 대한 보호. IV 마법 증폭 서로 호환되지 않는 2 쉬움 깃털 떨어지는 추락 피해 보호. IV 더 많은 효율성을 얻으십시오 가장자리 진주와 함께 작동합니다. 5 호흡 호흡 수중 공기 손실을 줄입니다. III +15초 아니요 6 물과의 친교 아쿠아 친화력 수중 작업 속도를 높입니다. 나 아니요 아니요 7 스파이크 가시 일정 확률로 공격자에게 피해를 줍니다. III 피해를 입힐 확률이 증가합니다. 아니요

무기 마법부여

EID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16 날카로움 날카로움 추가 피해 V + – 손상 피해량은 무작위로 계산됩니다. 17 하늘의 형벌 스미스 좀비, 좀비 돼지, 스켈레톤, 위더, 위더 스켈레톤에 대한 추가 피해 V + – 손상 피해량은 무작위로 계산됩니다. 18 절지동물의 파멸 절지동물의 파멸 거미, 동굴 거미, 좀벌레에 대한 추가 피해 V + – 손상 피해량은 무작위로 계산됩니다. 19 버리다 넉백 몹과 플레이어를 밀쳐냅니다. II 거리 증가 실행 중에는 보너스가 쌓이지 않습니다. 20 불의 상 화재 측면 목표물에 불을 붙인다 II 더 오래 굽기 약탈 튀긴 고기 21 약탈 약탈 몹의 전리품 증가 III 더 많은 전리품 희귀 전리품 기회 48 힘 힘 추가 피해 V 데미지 0.25 증가 기본 피해 증가(1.25 + 0.25 x 레벨) 49 충격파 펀치 대상 넉백 II 거리 증가 아니요 50 점화 불꽃 화살에 불을 붙이다 나 아니요 목표물에 불을 붙인다 51 무한대 무한대 화살은 낭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쏘려면 적어도 하나의 화살이 필요합니다. 나 아니요 아니요

마법부여 도구

EID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32 능률 능률 더 빠른 리소스 추출 V +50% 채굴 속도 Efficiency V는 채굴 속도를 250% 증가시켜 일부 블록을 즉시 채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법 부여는 도구와 일치하는 블록과 손으로 채굴할 수 있는 블록에서만 작동합니다. 33 섬세한 손길 섬세한 손길 최고의 재료만 블록에서 떨어집니다(예: 돌은 조약돌이 아니라 돌에서 떨어집니다). 나 광석, 균사체, 풀, 거대한 버섯, 얼음 및 거미줄과 같이 일반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블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34 불멸성 깨지지 않는 일정 확률로 도구의 자원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III 아니요 도구는 (100/(X+1))%의 확률로 체력 1점을 잃습니다. 여기서 X는 마법 부여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Indestructible III에서 체력을 잃을 확률은 초기의 25%입니다(100%/(3+1)=25%). 즉, 도구의 강도가 약 4 배 증가합니다. 35 운 행운 더 많은 자원을 드롭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III 나: 33% 더

II: 75% 더

III: 120% 더 비금속 광석, 발광석, 키 큰 풀, 밀(씨앗 전용), 지옥 같은 성장물 및 수박과 함께 사용 가능. 또한 부싯돌 드롭 확률이 레벨 III에서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실크 터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매혹적인 과정

마법 레벨 계산

인챈트의 종류와 레벨은 소비한 경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레이어는 경험 포인트를 투자하고 게임 스크립트 내에서 계산을 수행합니다. 처음에는 숫자가 동일하다고 가정하고 경험 포인트를 마법 부여 포인트로 변환합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수정자가 계산에 사용됩니다. 각 수정자는 삼각형 분포 알고리즘에 의해 선택된 특정 범위의 난수입니다.

첫 번째 수정자는 아이템의 마법부여 가능성에 의해 결정되며, 아이템의 유형과 제작 재료에 따라 선택됩니다. 책과 활의 경우 인챈트 가능성은 하나입니다. 테이블 그림의 0에서 절반 사이의 숫자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하나가 추가됩니다. 결과 숫자가 마법 부여 포인트에 추가됩니다.

수정된 인챈트 포인트 = 기본 인챈트 포인트 + 랜드(0…modifier/4) x2 +1

그 후, 삼각형 분포 방법을 사용하여 0.85에서 1.15 사이의 숫자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수정된 인챈트 포인트는 이 숫자를 곱하고 정수로 반올림됩니다.

최종 마법 부여 포인트 = 수정된 마법 부여 포인트 x 랜드(0.85…1.15)

인챈트 셀렉션

주어진 최종 점수에 대한 가능한 마법은 표를 사용하여 선택됩니다.

원하는 인챈트를 얻으려면 이 인챈트에 대한 포인트 범위에 있는 여러 포인트가 필요하지만 이것이 이 특정 인챈트가 드롭된다는 보장은 아닙니다. 마법 부여는 계산된 포인트 수가 포함된 숫자 범위에 속할 수 있으며 결과는 무작위로 선택되며 더 자주 가중치가 큰 마법 부여쪽으로 선택됩니다.

여러 마법

하나의 인챈트를 선택하면 추가 인챈트를 위한 체크가 이루어집니다. 단 하나의 마법부여가 있는 책은 예외입니다. 수정된 인챈트 포인트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인챈트가 계속됩니다. 사용 가능한 주문 목록에서 첫 번째 인챈트와 호환되는 것을 선택하고, 포인트 수만큼 사용 가능한 것을 무작위로 선택하고, 인챈트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알고리즘이 처음부터 반복됩니다.

호환되지 않는 마법

일부 주문 조합은 서로 충돌합니다. 또는 하나의 효과를 반복합니다. 보호 인챈트, 데미지 증가 인챈트가 서로 충돌합니다. 실크 터치와 행운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또는 인벤토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이러한 조합으로 곡괭이를 얻더라도 “무한 리소스”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운은 실크 터치 곡괭이와 광석을 채광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양의 블록만 떨어뜨릴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도구의 레벨에 대한 가능한 마법의 의존성.

주문

주문은 단어 목록에서 무작위로 선택된 단어 세트에 의해 선택됩니다. 이름은 무작위이며 아이템이나 마법 부여 세트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주문은 매직 테이블 창에 나타나며 게임을 위한 낭만적인 액세서리에 가깝습니다.

특색

마법을 부여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마법을 걸 수 있습니다.

책에 마법을 부여하거나 금고에서 마법이 부여된 책을 찾고, 모루를 사용하여 마법을 옮길 수 있습니다.

책은 사서에 의해 마법이 부여되고 다른 모든 항목은 신부가 마법을 부여합니다.

마법에 걸린 물체 근처에 황금 사과의 빛과 유사한 빛이 나타납니다.

인챈트된 아이템을 수리하면 그 위에 걸린 인챈트가 사라지고, 반대로 아이템을 모루에 단조할 때 인챈트를 저장하고 강화할 수 있다.

모든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버튼의 암호문은 의미가 없으며 단어 목록에서 무작위로 생성되기 때문에 마법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레벨은 얻을 수 있는 마법에 영향을 줍니다. 많은 인챈트가 여러 티어를 가지고 있고, 같은 아이템에 여러 인챈트를 받는 것도 가능하며, 비용이 올라갈수록 더 값진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일반적으로 메뉴에서 가장 비싼 항목이 마법의 가장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매혹적인 테이블 주위에 책장을 배치하는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아이템을 장착하면 마법을 걸 수 있는 최대 경험치 레벨이 증가합니다. 책장매혹적인 테이블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1.3 이후에는 마법 부여 비용이 다음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의 기본 수준 (베이스)= (1..8 + (b/2) + 0..b),

상단 슬롯의 레벨 = 최대( 베이스/ 3, 1) 중간 슬롯의 레벨 = ( 베이스× 2) / 3 + 1 하단 슬롯의 레벨 = 최대( 베이스, b × 2)

어디 비- 근처 책장의 수. 15 개 이상의 캐비닛을 고려하지 않고 테이블 높이에 서 있거나 테이블에서 한 블록 (중앙에 테이블이있는 5×5 정사각형)과의 간격으로 1 블록 더 높으며 테이블 사이에 블록이 없어야합니다. 및 캐비닛(눈, 횃불 등도 포함), 그렇지 않으면 해당 캐비닛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법을 부여해야 하지만 캐릭터의 레벨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횃불을 사용하여 캐비닛을 일시적으로 “끄고” 마법 부여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가능한 마법

인챈트 아머

EID /enchant 명령에 사용되는 효과 식별 번호입니다.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0

보호 보호 모든 소스의 모든 피해를 변환합니다(제외 보이드 , 굶주림및 /kill 명령) 갑옷 손상. IV 기사 보기 갑옷 상호 호환되지 않습니다. 1

내연성 화재 예방 방어 불 , 용암그리고 불덩어리 이프리트. 플레이어의 연소 시간을 줄입니다. IV 3

폭발 저항 폭발 방지 방어 폭발. 폭발로 인한 반동을 줄입니다. IV 4

발사체 저항 발사체 보호 발사체 보호( 화살그리고 불덩어리) IV 2

쉬움 깃털 떨어지는 추락 피해 보호 IV 텔레포트 시에도 작동 가장자리의 진주. 5

호흡 호흡 수중 공기 손실 감소, 질식 공격 간격 증가 III 수중 호흡 시간 +15초, 호흡 간격 +1초 6

물과의 친교 아쿠아 친화력 수중 속도 증가 나 7

스파이크 가시 공격자에게 피해를 줄 확률이 있습니다. III 데미지 확률 증가 갑옷은 입히고 받은 피해에 따라 더 빨리 마모됩니다. 레벨 III는 가시 II 마법이 부여된 두 개의 사물/사물과 책을 결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마법부여

EID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16

날카로움 날카로움 추가 피해 V + – 손상 추가 피해는 각 타격마다 무작위로 결정됩니다. 상호 호환되지 않습니다. 17

하늘의 형벌 스미스 추가 피해 좀비 , 좀비 돼지 , 해골 , 감정그리고 위더 해골 V + – 손상 18

절지동물의 파멸 절지동물의 파멸 추가 피해 거미 , 동굴 거미그리고 은어 V + – 손상 19

버리다 넉백 몹과 플레이어를 밀쳐냅니다. II 더 강한 넉백 이 보너스는 넉백 보너스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달리기. 20

불의 상 화재 측면 에 불을 붙이다목표 II 연소 시간 증가 동물을 죽일 때 날고기 대신 튀긴 고기가 즉시 떨어집니다. 21

약탈 약탈 몹의 전리품 증가 III 가능한 전리품의 상한선에 +1 얻을 확률도 높아집니다 희귀 드롭. 48

힘 힘 추가 피해 V 피해 배율이 0.25 증가했습니다. 기본 피해에 (1.25 + 0.25 x 레벨), 즉 1.5에서 강도 I 2.5까지 전원 V, 후자를 사용하면 한 번의 샷으로 거의 모든 몹을 죽일 수 있습니다(2.5 × 4.5 = 11.25 하트). 49

충격파 펀치 대상 넉백 II 넉백 증가 50

점화 불꽃 화살에 불을 붙이다 나 발사된 화살에 불을 붙여 충돌 시 대상을 불태웁니다. 불타는 화살 활성화 가능 티엔티. 51

무한대 무한대 화살은 낭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쏘려면 적어도 하나의 화살이 필요합니다. 나 전투에서 유용할 수 있음 엔드 드래곤. 발사된 화살은 주울 수 없습니다.

마법부여 도구

EID 물건 이름 원래 이름 효과 최대 수준 개선되었을 때 비고 32

능률 능률 더 빠르게 전리품자원 V +50% 채굴 속도 효율성 V채굴 속도가 250% 빨라져 일부 블록을 즉시 채굴할 수 있습니다. 마법 부여는 도구와 일치하는 블록과 손으로 채굴할 수 있는 블록에서만 작동합니다. 33

섬세한 손길 섬세한 손길 블록이 파괴되면(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여) 블록에서 다른 무언가가 떨어져야 하는 경우에도(예: 결석돌이 떨어질 것이 아니라 조약돌). 나 다음과 같이 일반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는 블록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광석 , 균사체 , 잔디 , 거대한 버섯그리고 빙. 와 호환되지 않음 행운을 빕니다. 34

불멸성 깨지지 않는 일정 확률로 도구의 자원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III 도구는 (100/(X+1))%의 확률로 체력 1점을 잃습니다. 여기서 X는 마법 부여 수준입니다. 예를 들어, 언제 무적 III생명력을 잃을 확률은 초기의 25%입니다(100%/(3+1)=25%). 즉, 도구의 강도가 약 4 배 증가합니다. 35

운 행운 더 많은 자원을 드롭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III I: 33% * 2(33% 이상)

II: 25% * 2, 25% * 3 (75% 이상)

III: 20% * 2, 20% * 3, 20% * 4 (120% 이상) 비금속 작업 광석 , 빛나는 돌 , 키 큰 잔디 , 밀(씨앗 전용) 지옥 같은 성장그리고 수박. 드랍 확률도 증가합니다. 부싯돌, 레벨 III에서 최대 100%. 와 호환되지 않음 실크 터치로.

비고

매혹적인 역학

1단계 – 마법 레벨 수정자

그 과정의 결과, 즉 마법 부여의 종류와 수준은 아이템을 마법 부여하는 데 사용하는 경험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이템에 부여할 마법 부여 세트를 선택하기 전에 게임은 투자한 경험치를 마법 부여 지점으로 변환하기 위해 몇 가지 계산을 수행합니다. 시작하려면 기본 인챈트 포인트내포된 것과 같음 경험치.

기본 인챈트 포인트 = 사용한 경험치

그런 다음 두 개의 수정자가 적용됩니다. 각 수식어는 삼각형 분포 알고리즘에 의해 선택된 특정 범위의 난수입니다. 즉, 값이 범위의 중심을 벗어날 확률이 경계 값을 얻을 확률보다 높습니다.

첫 번째 수정자는 항목의 재료와 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항목의 “인챈트 가능성”입니다. 활과 책의 경우 인챈트 가능성은 1입니다. 게임은 테이블 값의 0과 절반 사이의 숫자를 선택하고(실제로는 정수를 4로 나누고 2를 곱함) 1을 더합니다. 또한이 숫자는 인챈트 포인트에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 0.85 … 1.15 ](삼각 분포가 다시 사용됨). 수정된 인챈트 포인트는 이 숫자를 곱하고 가장 가까운 정수로 내림합니다(결과적으로 인챈트 포인트는 최대 15%까지 증가 또는 감소될 수 있습니다).

2단계 – 가능한 마법 찾기

최종 인챈트 포인트는 아래 표에 따라 가능한 인챈트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갑옷 마법 수준 나 II III IV V 보호 1 – 21 12 – 32 23 – 43 34 – 54 – 내연성 10 – 22 18 – 30 26 – 38 34 – 46 – 쉬움 5 – 15 11 – 21 17 – 27 23 – 33 – 폭발 저항 5 – 17 13 – 25 21 – 33 29 – 41 – 발사체 저항 3 – 18 9 – 24 15 – 30 21 – 36 – 호흡 10 – 40 20 – 50 30 – 60 – 물과의 친교 1 – 41 – 스파이크 10 – 60 30 – 80 50 – 100 – 무기 마법 수준 나 II III IV V 날카로움 1 – 21 12 – 32 23 – 43 34 – 54 45 – 65 하늘의 형벌 5 – 25 13 – 33 21 – 41 29 – 49 37 – 57 절지동물의 파멸 5 – 25 13 – 33 21 – 41 29 – 49 37 – 57 버리다 5 – 55 25 – 75 – 불의 상 10 – 60 30 – 80 – 약탈 15 – 65 24 – 74 33 – 83 – 힘 1 – 16 11 – 26 21 – 36 31 – 46 41 – 56 충격파 12 – 37 32 – 57 – 점화 20 – 50 – 무한대 20 – 50 – 도구 마법 수준 나 II III IV V 능률 1 – 51 11 – 61 21 – 71 31 – 81 41 – 91 섬세한 손길 15 – 65 – 불멸성 5 – 55 13 – 63 21 – 71 – 운 15 – 65 24 – 74 33 – 83 –

3단계 – 목록에서 마법 부여 선택

예를 들어 “Protection II”를 얻으려면 결과적으로 12-32 범위의 최종 마법 부여 포인트가 필요하지만 이것이 이 특정 마법 부여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최종 인챈트 포인트 수가 여러 범위를 만족한다면 가능한 모든 인챈트 중에서 무작위로 결과를 뽑고, 가중치가 높은 인챈트일수록 캐스팅 확률이 높아진다.

차트 “가중치” 테이블:

갑옷 주문 무게 보호 10 내연성 5 쉬움 5 폭발 저항 2 발사체 저항 5 호흡 2 물과의 친교 2 검 주문 무게 날카로움 10 하늘의 형벌 5 절지동물의 파멸 5 버리다 5 불의 상 2 약탈 2 도구 주문 무게 능률 10 불멸성 5 운 2 섬세한 손길 1 활 주문 무게 힘 10 충격파 2 점화 2 무한대 1

여러 마법

첫 번째 효과가 적용된 후 추가 마법 부여에 대한 확인이 수행됩니다(단 하나의 마법 부여를 받는 책 제외):

변경된 인챈트 포인트가 반감됩니다. 이것은 두 번째 단계에서 이미 계산되었기 때문에 가능한 마법 부여 목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수정된 인챈트 포인트 + 1) / 50)의 확률로 인챈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지 않는 주문은 사용 가능한 주문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나머지 인챈트 중 인챈트가 무작위로 선택되어(전과 같이 인챈트의 가중치에 따라) 아이템에 적용됩니다. 알고리즘은 포인트 1부터 반복됩니다.

호환되지 않는 마법

일부 인챈트 조합은 동일한 아이템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은 수리에도 적용됩니다. 모루.

모든 효과는 그 자체와 충돌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효과의 사본이 여러 개 있는 악기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방어 마법은 서로 충돌합니다(가벼움이 방어로 구현되지만 이 규칙을 따르지 않음).

모든 증가된 피해 주문은 서로 충돌합니다.

실크 터치와 행운은 서로 충돌합니다. 사실, 모드나 인벤토리 편집기를 통해 이 조합으로 곡괭이를 얻더라도 “무한 자원”의 효과를 주지는 않습니다. 행운은 실크 터치가 있는 곡괭이와 다이아몬드, 빨간색 등을 채광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광석은 정상적인 양의 블록을 드롭합니다.

참조 스키마

1.3.1의 다이아몬드 도구 레벨에 대한 가능한 마법의 의존성.

위의 표는 게임 코드의 기술적 값을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로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관심 있는 마법을 얻기 위해 아이템을 어느 수준에서 마법을 부여해야 하는지 결정할 수 있는 기반으로 더 많은 실제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eng.).

(영어) 확률 계산기, 참조 표, 마법 부여 메커니즘에 대한 설명 및 기타 데이터가 있습니다.

주문

주문은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목록에서 3~4개의 단어가 선택되어 결합되어 주문의 이름을 형성합니다. 이름은 무작위이며 선택한 항목, 레벨 또는 마법 부여 세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주문은 메카닉에서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는 코스메틱 아이템이며 아이템과 함께 저장되지 않고 매직 테이블의 창에만 표시됩니다.

장로 두루마리 클라투 베라타 닉투 xyzzy 축복하다 저주 빛 어둠 불 공기 흙 물 뜨겁다 건조하다 차갑다 젖다 스너프 스너프 에비겐 트위스트 쇼트닝 스트레치 바이올린 파괴 임부 아연도금 인챈트 무료 제한된 범위 내부를 향해 구체 큐브 자기 다른 공 정신적 육체적 성장 축소 악마 정령 동물 생물 야수 인간형 언데드 신선한 부패

주문은 Commander Keen 시리즈 게임의 간단한 대체 암호인 Galactic Standard Alphabet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문을 빠르게 해독하려면 .minecraft\bin\minecraft.jar\font 의 alternate.png 를 default.png 로 바꾸세요. 암호 키:

이야기

에 대한 첫 번째 정보 매혹적인 테이블 2011년 9월 30일에 Notch가 그에 대해 트윗했을 때 나타났습니다.

2011년 10월 1일, Notch는 인챈트 창의 스크린샷을 트윗했습니다. 주문은 은하 표준 알파벳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주문은 “잘 재생된 인터넷 사용자가 좋습니다”로 해독될 수 있습니다( 잘 놀았습니다, 인터넷, 당신은 끝났습니다 ), 두 번째는 “이 이름은 임의적이고 혼동될 것입니다”( 이 이름은 무작위이고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 및 세 번째 “각 주문 비용 경험치”( 각 주문은 경험치를 소모합니다 ). Galactic Standard Alphabet 또는 SGA는 Tom Hall이 게임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킨 사령관 .

), 두 번째는 “이 이름은 임의적이고 혼동될 것입니다”( ) 및 세 번째 “각 주문 비용 경험치”( ). Galactic Standard Alphabet 또는 SGA는 Tom Hall이 게임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 Jeb은 주문 이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때 “언데드” 피해에 보너스를 주는 주문이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의 선택은 “Smite”라는 이름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에 인챈트 등장 베타 1.9pre2. 높은 레벨을 얻기 위해 책장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마법이 아직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버전에서 베타 1.9pre4 5점 이상의 가치가 있는 마법 경험설치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음 책장매직 테이블 근처. 캐비닛의 수는 사용 가능한 주문의 레벨을 증가시킵니다. 한 면당 6개의 캐비닛으로 둘러싸인 테이블(1블록 너비)은 14레벨 주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30개의 캐비닛(각각 15개의 2겹)으로 둘러싸인 테이블은 최대 50레벨까지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 함께 12w05a매혹적인 크리에이티브 모드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와 함께 12w06a희귀 드롭으로 드롭된 황금 검과 활은 이미 인챈트될 확률이 적습니다.

와 함께 12w17a다시 채굴 가능 빙그리고 유리 패널실크 터치 도구를 사용하여

버전에서 12w22a (1.3.1) 인챈트 시스템이 변경되어 최대 주문 레벨이 30레벨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일부 고급 마법(예: 활의 경우 Strength V)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또한 버전에서 12w22a NPC 마을의 사제에게서 일정 가격에 에메랄드로 도구에 마법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와 함께 12w23a멀티플레이어에서는 마법에 걸린 도구와 다른 플레이어의 갑옷의 광채를 볼 수 있습니다.

와 함께 12w34b Ignite가 있는 활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티엔티.

에 12w41a(1.4.2)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루, 여러 항목의 마법을 결합하고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1.3.1 이후 사용할 수 없는 마법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씨 12w49a(1.4.6) 책에 마법을 부여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에 12w50a(1.4.6) “가시” 인챈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사리

마인크래프트 인챈트(마법 부여) 코드 및 명령어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코드 및 명령어에 대해 소개하는 글 입니다. Minecraft에서 가장 강력한 장비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이아몬드로 제작한 장비? 네더라이트로 제작한 장비? 두가지 모두 어떻게 보면 정답이기도 하지만 가장 강력한 끝판왕인 장비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인챈트 테이블을 만들고, 마법을 부여해야 합니다. 인챈트 효과로 직관적이면서도 대표적인 것은 보호(방어력 증가), 날카로움(공격력 증가). 행운(광석을 캐면 2, 3배로 나옴) 등이 있습니다.

인첸트를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아는 방식은 마법 부여대를 만든 후에 근처에 책장을 설치하고, 아이템을 넣은 후 경험치를 소모하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노치트로 플레이 할 때 주로 사용하며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플레이 하거나 치트를 사용할 경우에는 간단한 명령어로 인챈트된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챈트(마법부여) 명령어

명령어로 간단하게 아이템에 마법 부여를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5.2~1.12.2 구버전과 1.13 버전 ~ 최신버전은 입력해야 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고 진행해주세요.

구버전(1.5.2~1.12.2)

/enchant <닉네임> <마법 ID> [레벨]

/enchant steve 0 4 // 현재 들고있는 아이템에 보호 4 부여

신버전(1.13~최신버전)

/enchant <닉네임> <마법 영문 이름> <레벨>

/enchant steve minceraft:protection 1 // 들고있는 아이템에 보호1 인첸트

마인크래프트 인챈트 코드

방어구

보호 protection 0

화염으로부터 보호 fire_protection 1

가벼운 착지 feather_falling 2

폭팔로부터 보호 blast_protection 3

발사체로부터 보호 projectile_protection 4

호흡 respiration 5

친수성 aqua_affinity 6

가시 thorns 7

물갈퀴 depth_strider 8

차가운 걸음 frost_walker 9

귀속 저주 binding_curse 10

무기

날카로움 sharpness 16

강타 smite 17

살충 bane_of_athropods 18

밀치기 knockback 19

발화 fire_aspect 20

약탈 looting 21

휘몰아치는 칼날 sweeping 22

도구

효율 efficiency 35

섬세한 손길 silk_touch 33

내구성 unbreaking 34

행운 fortune 35

밀어내기 punch 49

화염 flame 50

무한 infinity 51

바다의 행운 luck_of_the_sea 61

미끼 lure 62

충절 loyalty 65

찌르기 lmpaling 66

급류 riptide 67

집전 channeling 68

수선 mending 70

소실 저주 vasishing_curse 71

자바 에디션 전용

다중 발사 multishot I

빠른 장전 quick_charge III

관통 piercing IV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마인 크래프트 마법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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